인류 주권 선언문

외계 국가나 세력들과의 접촉에 관하여

우리 지구인은 우주 큰공동체에 있는 모든 종족에게 인사를 전한다. 우리는 가시 영역과 불가시 영역 모두를 포함한 모든 우주의 창조주 앞에, 우리의 공동유산을 받았음을 고한다. 우리는 지구 행성이 그 기원부터 인류의 행성이었고, 우리의 고향행성이자 신성한 유산임을 선언한다. 우리는 이제부터 모든 후세를 위해 지구를 유지하고 보호할 것을 맹세한다. 또한 이곳 지구상에 있거나 우주 전역에 걸쳐 있는 모든 종족을 지혜와 공정성으로 대우할 것을 전 인류에게 요청한다.

기본권

우리 지구인은 자유의 필요성이 전 우주에 보편적인 권리로 여긴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세계의 개개인 모두가 동등하게 창조되었고, 창조주로부터 신성불가침의 권리를 부여받았다고 여긴다. 이 권리 가운데에서도 그 기본은 자신의 기원행성인 고향행성에서 자유종족으로 살 권리; 자기결정권, 자급자족권, 독창적 표현권; 탄압 없이 사는 생존권; 창조주가 만인에게 부여한 큰 목적과 큰 부름을 삶에서 추구할 권리이다.

우주 큰공동체 앞에, 우리 지구인은 우리 자신과 고향행성을 위해 이 기본권을 선포한다. 그리고 이 기본권에는 자연스럽게 수반되는 제반 권리가 있으며, 그 권리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 주권. 지구인은 다른 어떤 통치권에도 종속되거나 의존하지 않고 자주 독립권을 가진다. 어떤 외계 세력도 지구행성의 인류 주권을 침범하거나 폐기해서는 안 된다.
  • 행성의 존엄권. 지구는 우리의 기원행성임으로 외계 세력으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개입이나 무단침입, 간섭, 착취에서 자유로워야 한다. 민주적 수단을 통해 공개적으로 지구인의 명시된 동의를 얻지 못했다면, 어떤 외계 세력도 지구 궤도에 근접하거나 진입할 수 없으며, 지구에 착륙하거나 지구에서 무역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 생체시료와 유전물질의 존엄권.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외계 세력은 인간의 생체시료와 유전물질을 채취하거나 소유하거나 조작해서는 안 된다.
  • 점유권. 이 태양계의 유일한 거주 행성의 원주민으로서, 우리는 이 태양계가 우리의 영향권에 있는 영역임을 주장한다. 그러므로 지구인의 명시된 동의를 얻지 못했다면, 지구를 선회하는 위성이나 정거장은 물론 이 태양계의 다른 행성이나 위성에 어떠한 외계 세력도 기지를 세울 수 없다.
  • 자유 운항권. 우리는 외계 세력의 간섭이나 제약 없이 우리 태양계 안에서 여행하고 탐사할 권리가 있음을 주장함과 동시에 이 태양계에 어떤 외계 세력이 접근하든 그것을 거부할 권리가 있음을 주장한다.

우리 지구인은 이 기본권을 주장하고 지키는 것, 또 이 기본권과 일치된 도움을 주고받는 것을 우리의 정당한 책임으로 여긴다. 외계 세력과 분쟁이 일어날 경우, 그 결백을 입증할 책임은 이유를 불문하고 지구 원주민이 아닌 이들에게 있다.

상황 평가

한 행성의 원주민이 진화 과정에서 통합하고, 서로를 분열시킨 갈등과 불화를 극복하며, 우주 열강들 사이에서 독립된 동등한 주권을 갖는 것이 필요하게 될 때, 이 주권을 주의 깊게 다루려면 이러한 현재의 행동 방침을 추진하는 대의명분을 선언하는 것이 필요하다.

비록 지구가 긴 역사 동안 외계인의 방문을 받아왔지만, 현재 상황은 외계인의 전 지구적 인간사 개입 영향으로 지구인이 지금 고통받고 있다. 이 개입에는 기만이나 속임수가 이용되며, 인류를 통제할 목표로 착취가 자행된다. 그럼으로써 결과적으로 인류는 자유와 자결권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이제 이런 외계인 개입을 반대하고 저지하고 물리치는 일, 그리고 모든 외계 세력으로부터 우리의 주권과 자유와 독립을 선언하고 지키는 일은 지구인의 신성한 권리이자 의무이다.

큰공동체 전역에 걸쳐 자유주의를 지지하는 이들은 다음과 같은 침범 사실들에 관심을 기울여주기를 바란다.

  • 외계 개입 세력들은 지구상에서나 지구 주변에서 그들이 활동하는 본질과 의도를 공개적으로 드러내어 밝히는 것을 거부했다. 이 외계 세력들은 은밀하고 비밀스러우며, 지구인에게 초청받거나 승인받지 않았다. 그리고 자신들이 섬기는 통치권자나 지배권자가 누구인지 감추는 것은 물론 자신들의 신분, 정치적·경제적 동맹관계나 주종관계를 감추었다.
  • 외계 세력들은 그들의 활동에서 점차 명백해지고 있듯이, 지구자원과 지구인을 부당하게 이용하려고 하며, 지구가 그들 대리인이 통치하는 종속된 의존국이 되도록 인류 식민화를 위한 조직적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다. 외계 개입 세력이자 점령 세력인 이들은 상업적 이윤을 추구하고, 경제력을 획득하고자 하며, 이 태양계 주변국들과 관련해서 지구가 갖는 전략적 이점을 얻고자 한다.
  • 외계 세력들은 처벌받는 일 없이 지구인의 국내법과 국제법을 계속 위반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계속되는 위반 행위에는 비행금지구역 침범; 강제 납치와 수송; 살인, 강간, 고문, 성적 학대, 인간과 교배, 잔혹한 실험; 생체시료와 유전물질의 절도나 거래; 지구 천연자원의 절도나 거래; 비밀리에 정신적·심리적으로 주는 영향; 인간과 동물의 신체 절단; 군사방어체계의 무단변경이나 무력화; 인간사회에 은밀한 침투 등이 포함되어 있다.
  • 외계 세력들은 지구인의 공개적 동의 없이 비밀리에 인간 개인이나 단체와 협약이나 조약을 맺어 왔다.
  • 외계 세력들은 부·권력·보호에 대한 희망과 약속; 지구 재난에서의 구출; 은하 연합의 가입; 영적 구원과 깨달음 등을 거짓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으로 인간들을 설득하고 속이려고 시도하였다.
  • 외계 세력들은 그들 자신의 목적을 위해 인류의 갈등을 부당하게 이용하고 부추겼다.
  • 외계 세력들은 인류의 생존이 전적으로 그들의 도움이나 선진기술에 달렸다고 우리를 믿게 하여 우리가 그들에게 철저하게 의존하도록 조장하고, 우리 스스로 생존 능력을 부정하게 함으로써 우리의 힘을 약화시키고 있다.

요구 사항과 선언

따라서 우리 지구인은 어떤 인간 정부나 단체나 개인이든, 그들이 외계 세력들과 맺은 모든 기존 협약이나 조약은 지금 즉시 법적 구속력이 없으며, 영원히 효력을 갖지 못함을 여기에 선언하는 바이다. 우리는 그런 기존 협약이나 조약을 모두 공개적으로 완전히 드러내 보여줄 것을 요구한다. 차후 인간 정부나 단체나 개인이 외계 세력들과 맺게 될 협약이나 조약은 모두 오직 전 지구인의 동의, 즉 지구인과 지구 정부들을 대표하는 국제 민주 단체에 의해 공개적으로 명시된 상태에서만 협상이 이루어져야 한다.

모든 외계인은 지금 당장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지구는 물론 우리 태양, 지구의 달, 이 태양계의 모든 행성의 주변을 즉시 비우고 떠날 것을 우리는 요구한다. 여기에는 이 태양계 안의 모든 공간뿐만 아니라 모든 천연위성이나 인공위성도 포함된다.

지구나 지구의 달, 그 밖의 이 태양계 안의 다른 모든 곳에 기지를 건설하여 운영하는 모든 외계 조직은 이 기지를 철수하고 이 기지의 성격을 철저히 밝힐 것을 우리는 요구한다.

우리는 더 나아가 현재 외계인이 감금한 인간 생존자를 모두 건강한 몸으로 즉시 귀환시킬 것을 요구한다. 또한 구금 상태에서 사망한 사람을 포함하여 외계인에 의해 납치된 모든 사람의 전체 현황을 밝힐 것을 요구한다. 여기에 더불어 사람들에게서 채취한 모든 생체시료나 유전물질의 명세를 밝히고, 그것들을 폐기하며, 그것들의 사용 목적을 밝힐 것을 요구한다. 살아있는 사람들에게 심어놓은 모든 장치는 안전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위치가 확인되어야 한다.

외계인과 인간 사이에 생겨난 혼혈이 지구에 있든 아니면 다른 곳에 있든, 현재 생존하고 있는 이들 모두의 위치·신분·활동을 포함해서 외계인 혼혈화 프로그램의 목적과 세부사항을 공개적으로 철저히 밝힐 것을 우리는 요구한다.

온 우주에 알리노니, 이 시간 이후로는 지구인의 명시된 승인을 얻은 다음에만 외계인은 우리 태양계를 진입하거나 지구에 접근할 수 있으며, 지구 상공을 비행하거나 지구 땅을 밟거나 지구 수중에 잠수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기에 다음 사항을 엄숙히 선언한다. 지구인은 자유로운 독립 종족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모든 인간은 외계 세력에 대한 충성의 의무에서 해방되며, 외계 세력들과 지구인 사이에 맺은 정치적·경제적 관계는 모두 그 효력이 완전히 상실된다. 우리는 우주 큰공동체에서 주권을 가진 자유종족으로써 평화조약을 맺거나 전쟁을 시작하는 일, 동맹을 결성하거나 무역거래를 협상하는 일, 행성에서 주권을 가진 종족이 합법적이고 윤리적으로 할 수 있는 다른 모든 활동을 수행하는 일 등에 이 태양계 안에서 모든 권한을 가진다.

맺는말

이 인류 주권 선언문을 작성하는 것으로, 우리 지구인은 지적 생명체가 사는 큰공동체 안의 자유종족으로서 우리의 미래와 운명을 단언하는 바이다. 우리는 큰공동체의 일부임을 알며, 시간이 흐르면 지구 밖의 다른 많은 종족과 접촉할 수밖에 없음을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와 만나게 될 종족들이나 그 밖의 다른 모든 종족에게 우리의 의도가 정복이나 지배가 아님을 선언한다. 우리가 우리 자신을 위해 여기서 주장하는 권리와 특권은 우리가 접촉할 다른 종족들을 위해서도 주장한다는 것을 우리는 선언한다.

이 인류 주권 선언문을 작성하는 것으로 우리는 자유종족으로서 우리의 권리·책임·특권을 선언한다. 그리하여 우리는 큰공동체에서 온 어떤 외부 국가나 세력들에게서도 부당하고 원치 않는 침범과 간섭을 받지 않고 인간가족끼리 큰 통합·평화·협동을 추구하고자 한다. 우리는 자유를 추구하는 인간가족과 우주 모든 종족을 위해 신성한 권리와 고귀한 의도의 한 표현으로 이 선언문을 작성한다.